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헤라, 새로운 모델 제니와 함께 ‘블랙 파운데이션’ 론칭 행사 진행

【건강다이제스트 | 전용완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측은 "14일(목) 서울 SJ쿤스트할레에서 새로운 모델 제니와 함께 ‘블랙 파운데이션’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제니를 비롯해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배우 김용지 등 여러 셀럽들이 참석했다.

특히 제니는 헤라 모델 발탁 후 처음으로 브랜드 공식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을 상징하는 블랙 의상으로 제니의 세련되고 당당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배우 공명과 이태환, 김용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등 헤라와 헤라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 쿠션을 사랑하는 셀럽, 인플루언서, 모델들 총 70여명을 특별히 초청하여 신제품 론칭을 함께 축하했다.

‘NOTHING BUT BLACK’ 컨셉 아래 진행된 파티는 각 공간에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디하고도 ‘그 자신만으로도 완벽하다’라는 헤라의 블랙 파운데이션의 특징을 담아 특별하게 구성되었다.

주사위 게임, 퍼즐 등 블랙을 테마로 한 다양한 테이블 게임과 포토존 등을 마련해 파티에 놀러 온 듯 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 특히, 행사 중간에는 블랙 파운데이션 영상 공개와 함께 제니가 신제품을 최초로 소개하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새롭게 출시하는 ‘블랙 파운데이션’ 신제품은 오는 4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전용완 기자  wan7090@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용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