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강·라이프 건강운세
[류병국의 건강운세] 행운을 부르는 2018년 11월 건강운세2018년 11월 건강다이제스트 행복호 160p

【건강다이제스트 | 천마철학원 류병국 원장】

쥐띠(子)

건강운 : 건강한 사람은 환절기 건강을 조심하면 무난한 달이 되겠다. 다만, 아픈 환자는 지병이 악화되는 기운이 생동하니 각별히 조심하라.

재물운 :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은 꼭 시작한다면 중순을 넘어 시작하라. 기존 사업가나 직장인은 재물 기운이 지난달처럼 흐름이 순조롭다.

애정운 : 기존 부부는 여행이 있을 수 있다. 여행을 해도 큰 문제는 없다. 다만, 소지품을 조심하라. 손재수가 보인다. 미혼자는 좋은 인연의 기운이 들어오니 편안한 마음으로 만나면 좋은 인연이 이어지는 달이다.

사고운 : 초순에는 큰 사고는 없으나 중순이 지나면서 도난이나 화재를 각별히 조심하라. 가정에 손재수가 들어온다. 특히 금전거래는 하지 마라.

소띠(丑)

건강운 : 건강한 사람은 큰 무리 없으며, 적당한 운동이 건강을 지켜준다. 지병 환자의 경우 변화는 없으나 수술이 있다면 다음 달에 하면 무난하다.

재물운 : 진행하는 사업은 무난하게 유지된다. 특허 출원 중이면 등록된다. 직장인이나 기존 사업자는 출장이 있겠고 해외 수출 계약도 이뤄진다.

애정운 : 기혼자는 가족이 늘어나고 경사도 있으니 온 가족이 행복하다. 미혼 남녀는 사랑이 싹트고 좋은 인연을 만나면 성사된다.

사고운 : 특히 10월 소띠생은 높은 산이나 옥상 출입을 삼가라. 낙상수가 중순을 넘어 강하게 들어오는 기운이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라.

범띠(寅)

건강운 : 건강한 사람은 날 삼재의 기운으로 지병이 발생할 수 있고, 기존 환자의 경우도 지병이 악화 되거나 심하면 큰 아픔을 감수해야 한다.

재물운 : 사업가는 금전이 원활하지 못하고 답답하겠다. 확장은 절대 금물. 범띠생 중 특히 생일이 11월이면 창업하지 마라. 다음 달로 연기하라.

애정운 : 기혼자는 작은 오해로 부부간에 심한 갈등이 보인다. 배려하고 용서하라. 미혼 남녀 또한 결혼은 다음으로 미루어야 큰 후환이 없다.

사고운 : 음력 11월생은 움직이는 물체로 인한 사고가 있겠다. 각별히 조심하라. 사고 나면 절대 안 된다. 또한 사사시비가 있으니 조용히 보내라.

토끼띠(卯)

건강운 : 건강한 사람은 건강에 큰 무리 없다. 다만, 작은 감기 몸살 정도는 앓을 수 있다. 지병 환자는 평소처럼 유지하면 큰 아픔이 없어 보인다.

재물운 : 사업주나 직장인은 넉넉한 금전이 회전이 된다. 특히 창업자는 계획한 대로 추진하면 자금도 원만하게 회전이 된다. 서쪽에 귀인이 있다.

애정운 : 기혼자 부부는 웃음과 행복이 넘치고 잉태의 기쁜 소식을 듣는다. 미혼자는 애정이 무르익어 혼사도 성사되고 좋은 배필도 만난다.

사고운 : 관재수가 들어오니 법정에 출두하는 기운이 보인다. 민사는 무리 없으나 형사건의 경우는 상당히 불리하므로 철저히 대비하여야 한다.

용띠(辰)

건강운 : 건강한 사람은 몸에 이상 징후가 있으면 반드시 건강검진을 받아라. 초기에 지병을 알면 가장 행복하다. 지병 환자는 큰 무리 없다.

재물운 : 기존 사업주나 창업주는 자금의 압박이 보인다. 다만, 중순이 지나면 다소 풀린다. 귀인은 동남. 직장인은 큰 무리 없이 원만하다.

애정운 : 기혼 부부는 금전 관계로 다소 갈등이 있지만 중순이 넘으면 무난해진다. 미혼 남녀는 사랑이 두터워지고 좋은 인연도 만난다.

사고운 : 누구에게도 적용되지만, 과속과 졸음운전은 절대 금물! 이달만큼은 철저히 법규를 준수하여 큰 화를 면하는 것이 상책이다. 서북 방향은 상극이다.

뱀띠(巳)

건강운 : 건강한 사람은 큰 지병이 없어 보인다. 다만, 허리나 목 수술은 다음 달로 미루면 원만한 치료가 보인다. 지병 환자는 큰 무리 없다.

재물운 : 사업주나 창업자의 경우 자금의 흐름은 무리가 없겠다. 다만 사행성이나 무리한 투기는 큰 후유증을 남긴다. 친한 사람과 금전거래는 금물!

애정운 : 기혼부부는 해외여행이나 국내 장거리 여행이 보인다. 미혼 남녀는 혼사의 기운도 생동하고 신혼부부는 잉태의 축복도 예상된다.

사고운 : 뱀띠생은 지병인 고혈압, 당뇨가 발생할 기운이 강하다. 특히 혈액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평상시에 각별한 관리가 요구된다.

말띠(午)

건강운 : 말띠생, 특히 11월생은 날삼재의 영향으로 지병이 악화될 수 있으며 수술이나 갑작스런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재물운 : 기존 사업주나 창업자의 금전 흐름은 큰 무리는 없어 보인다. 직장인이나 알바생은 변동 없고 현 상태가 원만하게 유지된다.

애정운 : 기혼자 부부의 가정에 희소식이 들어오는 길월이며, 미혼 남녀의 애정운은 항상 변함이 없는 사랑의 기운으로 충만되고 행복해진다.

사고운 : 삼재의 기운이 나간다는 날삼재이므로 작은 사고나 질병, 관재 구설이 꼭 발생하므로 평소에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양띠(未)

건강운 : 건강한 사람은 큰 질병은 없어 보인다. 다만, 지병 환자의 경우는 환절기의 기온을 잘 조정해야 한다. 작은 감기도 깊은 병이 된다.

재물운 : 자금의 흐름은 원만하게 융통이 되고 미수금도 회수되는 금전운이 들어온다. 다만 지출이 되면 회수는 불가하니 거래는 금하라.

애정운 : 기혼 부부는 오해와 갈등이 사라지고 새로운 애정 기운이 들어와 온 가족이 행복한 달이 된다. 미혼 남녀도 인연의 운이 들어온다.

사고운 : 큰 사고는 보이지 않으나 사소한 시시비비가 발생하면 망신살이 작용을 하겠다. 특히 성인 남녀는 이성 관계를 꼭 조심해야 한다.

원숭이띠(申)

건강운 : 음력 10~11월생에게는 갑작스런 사고가 보인다. 음주, 졸음, 과속 운전은 절대 금하고 현장 안전사고도 철저히 관리하라.

재물운 : 자금의 흐름은 답답하고 목돈이 지출될 수 있으니 자금 관리를 철저히 하라. 대출이나 자금 융통은 다음 달이 되어야 가능하다.

애정운 : 기혼 부부는 문서운과 이동수가 보이고, 이사를 하면 좋은 기운이 들어온다. 미혼남녀는 길운의 직장 이직이나 부서 이동이 있겠다.

사고운 :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히 안전에 조심하라. 가족을 동반한 동승 여행은 철저히 삼가고 다음 달에 실행하면 무리는 없겠다.

닭띠(酉)

건강운 : 건강한 사람은 큰 질병은 없으며,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을 유지하면 무난하다. 지병 환자의 경우 호전되는 기운이 들어온다.

재물운 : 자영업자는 금전운이 무난하고 사업에도 탄력이 붙는다. 창업을 계획한다면 신중하게 출발하면 큰 무리 없이 진행되는 운이다.

애정운 : 기혼부부는 모든 오해와 갈등이 사라지고 온유한 애정운이 들어와 평온한 달이 되겠다. 다만, 미혼자는 욕심을 버리고 배려해야 된다.

사고운 : 큰 사고는 보이지 않으나 중순을 지나면서 집안에 우환이 있겠다. 가족과 친지들과의 관심과 서로 안부의 기회를 가지면 좋겠다.

개띠(戌)

건강운 : 날삼재의 영양을 받으며 특히, 10월생이면 초순을 조심하라. 자신의 건강과 가정의 불화가 예상된다. 장거리 여행은 절대 삼가라.

재물운 : 자금의 흐름이 답답하다. 다만 중순이 지나면서 다소 여유가 보인다. 직장인은 별 무리 없이 지나며 창업자는 다음 달로 미루라.

애정운 : 기혼부부는 장거리 여행을 삼가고 부부간에 충돌이 예상 되니 서로 배려와 용서가 절실히 필요하다. 미혼 남녀는 큰 변화가 없다.

사고운 : 삼재란 3가지 재앙 중에 1가지를 겪는다는 의미인데 개띠생은 특히 가정불화를 지혜롭게 넘겨야 된다. 사고도 조심하면 지나간다.

돼지띠(亥)

건강운 : 건강한 사람은 상충살의 기운으로 잦은 사고가 예상된다. 각별히 조심하고 특히, 화재를 조심하라. 지병 환자는 외출을 자제하라.

재물운 : 자영업자는 금전운이 따르고 영업도 무난하게 흐른다. 다만, 창업자는 손익 계산을 철저히 실행하여 다음으로 미루면 무난하겠다.

애정운 : 기혼부부는 서로 자존심의 문제로 트러블이 예상된다. 서로 양보하는 마음이 절실히 필요하다. 미혼자는 사랑의 열매를 맺는다.

사고운 : 상충의 기운이 들어오니 각종 사고에 주의하라. 특히 장거리 여행은 다음으로 미루고 무리한 투자, 급한 마음을 자중해야 되겠다.

천마철학원 류병국 원장 ▶現)대전 천마철학원장 ▶대한민국 과학역술인 1호 ▶대한민국역술인 대상

류병국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