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마마무 화사, 크런키 출시 34년만에 첫 여성 모델 발탁

【건강다이제스트 | 전용완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인기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의 광고 모델로 대세 가수 화사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화사는 그룹 마마무의 멤버로, 카리스마 있는 무대 매너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화사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털털한 모습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면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 특히 방송에서 음식을 맛깔나게 먹는 모습이 비춰지며 ‘먹방의 아이콘’이라는 호칭을 얻기도 했다.

화사는 크런키의 첫 여성 광고 모델이다. 1984년 출시된 크런키는 바삭바삭한 초콜릿이라는 제품 특성을 표현하기 위해 그 동안 주로 남성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기용, 터프하고 강인한 이미지를 내세우며 ‘고정관념을 깨는’, ‘당당한’ 등의 브랜드 이미지를 쌓아왔다.

롯데제과 측은 "이번 모델 발탁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크런키 골드’가 주는 이미지가 화사와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서다. 크런키 골드는 땅콩, 프레첼 등을 넣은 초콜릿으로 기존 크런키의 바삭함은 유지하고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제과는 화사를 통해 크런키 골드 론칭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크런키의 새 광고는 11월 초 온라인, TV 등의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전용완 기자  wan7090@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용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