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JTBC ‘뷰티인사이드’ 서현진의 시그니처 아이템 연이은 품절, 완판 행렬로 ‘완판녀’ 대열 합류

【건강다이제스트 | 전용완 기자】

JTBC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에 출연 중인 서현진이 ‘로코퀸’에 이어 ‘완판녀’ 대열에 합류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극 중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하는 한세계 역을 선보이고 있는 서현진은 성숙한 30대의 로코를 완벽하게 재연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패션감각으로 탑 여배우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는 그녀의 스타일링 아이템들은 매회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몰고 있다. 방송 때마다 ‘서현진 선글라스’, ‘서현진 귀걸이’ 등을 검색 순위에 올리며 그녀의 패션 아이템은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특히, 여배우 패션의 완성으로 선택한 서현진의 선글라스는 ‘뷰티인사이드’ 방영 후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주 만에 완판을 기록해 당당히 완판녀 대열에 이름을 올렸다. ‘서현진 선글라스’는 때로는 화려한 스타일로 때로는 캐주얼한 스타일로 쉽고 간편하게 스타일리쉬한 매치가 가능해 더욱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한 매회 눈길을 끄는 ‘서현진 귀걸이’에 대한 시선도 이어지고 있다. 연출에 따라 모던하고 심플한 룩, 화려하고 고혹적인 룩 등 다양한 패션에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해 그녀만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탑 여배우를 한껏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귀걸이는 캐릭터 싱크로율을 더욱 완벽하게 높였다.

여배우 포인트 아이템으로 캐릭터의 리얼리티를 높인 서현진의 선글라스와 귀걸이, 목걸이, 반지 등 노출 제품들은 서현진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폭발적인 인기로 연일 품절 현상을 이어가고 있는 서현진 아이템은 J.ESTINA(제이에스티나)의 18 F/W시즌 신제품으로, 특히 선글라스가 드라마와 함께 치솟은 인기로 완판, 리오더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알려졌다.

한편, 업체 측은 "서현진 주얼리는 전국 매장에서 품절 제품에 한해 예약구매하면 10%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중이다"고 전했다. 또한, 선글라스의 경우 제이에스티나 온라인몰을 통해 AR서비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AR서비스는 가상으로 직접 제품을 착용해보는 서비스로 새로운 쇼핑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시도했다.

'뷰티 인사이드’는 지난 16일 관제탑 키스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한세계 캐릭터를 통해 완판녀 대열에 합류한 서현진의 패션까지 주목받고 있어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전용완 기자  wan7090@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용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