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미쟝센, 새로운 모델로 걸그룹 ‘블랙핑크’ 발탁

【건강다이제스트 | 전용완 기자】

아모레퍼시픽 측은 강렬하고 개성 넘치는 무대와 걸크러시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핑크를 ‘미쟝센’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과 브랜드 경험으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K-BEAUTY를 선도해나가는 ‘미쟝센’의 브랜드 컨셉과 4인 4색의 서로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는 ‘블랙핑크’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미쟝센 브랜드 관계자는 “블랙핑크 멤버 4인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감성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헤어 스타일링으로 나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블랙핑크 역시 “앞으로 미쟝센과 함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SQUARE UP)'의 타이틀곡 '뚜두뚜두'로 현존 걸그룹 중 일간차트 최장 기간 1위 기록을 갱신했다. 또, '뚜두뚜두' 뮤직비디오는 1천만뷰부터 1억뷰까지 K팝 걸그룹 역대 최단 기록을 전부 경신했다. 이어 21일 7시간 만에 1억 5천뷰 돌파하며 K팝 남녀 그룹 통합 최단 기록을 갈아치웠다.

뮤직비디오는 2억뷰 돌파가 임박해 K팝 남녀 그룹 통틀어 최단 기록을 또다시 세울 것으로 전망된다. 블랙핑크는 ‘뚜두뚜두’ 활동을 마치고 ‘포에버 영(FOREVER YOUNG)’ 후속 활동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전용완 기자  wan7090@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용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