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숨과쉼, 뷰티 전문 브랜드 ‘행복한여인’ 신규 론칭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사회공익 포인트몰 ‘숨가게’를 준비중인 ㈜숨과쉼(이하 ‘숨과쉼’)이 김민정 작가 작품의 이름을 본딴 뷰티전문 브랜드 ‘행복한여인’을 전격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행복한여인’은 숨과쉼이 올해 4월 작품사용 계약을 체결한 서양미술작가인 김민정 작가의 작품명으로서, 브랜드 정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을 위해 김민정 작가 측의 배려로 작가의 작품명을 그대로 브랜드에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사진=김민정 작가의 작품, ‘행복한여인’

숨과쉼은 ‘행복한여인’ 브랜드 제품 중, 다음달 출시 예정인 ‘ SST101’(이하 SST101)을 필두로, 향후 20여종의 뷰티제품을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SST101은 천연물 제조비법과 노하우로 빚어낸 ‘스킨 콘트롤 솔루션 앰플’으로 홍삼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조구등추출물’과 ‘박태기추출물,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는 것으로 알려진 ’서양장미꽃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또한 "피부의 근본적인 노화현상(건조, 푸석함, 탄력저하, 영양불균형, 트러블 등) 개선과 유,수분의 균형과 윤기를 부여, 미백과 주름개선, 생기 있고 맑은 피부톤을 되찾아주는데 주력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숨과쉼의 'SST 101' 앰플

‘숨가게’는 일반인이 회원가입 후, 선행·헌혈·봉사 등 ‘착한 일’에 대해 인증하면 ‘숨포인트’를 지급받고, 이 ‘숨포인트’를 이용해 사회공익활동에 뜻을 함께하는 착한 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을 ‘무상 또는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한 사회공익 포인트몰이다.

‘숨가게’를 운영하는 ㈜숨과쉼은 현재 화장품, 생활용품, 레져문화상품 업체 등과 제휴를 확대해 나가며, 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을 선행을 한 회원들에게 좋은 가격으로의 공급하도록 할 수 있도록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또한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는 기업의 물품 기부 등을 연결해 주며 통해 기업의 사회공익활동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숨과쉼 관계자는 “숨가게를 통해 회원과 기업 모두 상생 가능한 행복이 숨쉬는 생태계를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