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더페이스샵, 지속력을 강화한 워터프루프 쿠션 리뉴얼 출시

【건강다이제스트 | 전용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기존 워터프루프 쿠션에 워터프루프 시스템과 지속력을 강화한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워터프루프 쿠션은 땀과 물에 강력한 워터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되었는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막아주는 스킨 코팅 폴리머가 함유된 제형이 땀과 물이 닿아도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특성이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강력한 커버력을 가진 미세 입자 파우더가 함유되어 마치 컨실러를 바른 것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모이스트 피팅오일이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시키면서도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며 발리기 때문에 건조함과 끈적임 없이 매이크업 마무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UVA 차단 지수도 기존 3등급(PA+++)에서 4등급(PA++++)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더욱 강화된 자외선 차단 효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리뉴얼된 워터프루프 쿠션은 땀, 물, 자외선으로부터 완벽하게 피부를 보호한다”며, “날씨가 더워지면서 물이 닿는 야외 활동이나 땀 분비가 많아지기 때문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페이스샵의 워터프루프 쿠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용완 기자  wan7090@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용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