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메이블린 뉴욕, 전국 유명 서핑 게스트하우스서 '타투 브로우 잉크 펜’ 인증샷 이벤트 진행

【건강다이제스트 | 전용완 기자】

메이블린 뉴욕이 신제품 ‘타투 브로우 잉크 펜’ 출시를 기념해 서핑 스팟으로 유명한 양양, 강릉, 송정 등에 위치한 전국 유명 서핑 게스트하우스와 함께 ‘타투 브로우 잉크 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메이블린 뉴욕 측은 "‘타투 브로우 잉크 펜’은 유수분에 강한 타투 잉크 포뮬러로, 최대 48시간 동안 눈썹이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해 ‘물놀이 필수템’, ‘잠수 브로우’ 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신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메이블린 뉴욕은 서핑이나 수영 등 수상 레저를 즐기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서핑 게스트하우스에 신제품 ‘타투 브로우 잉크 펜’과 ‘타투 브로우 젤 틴트’ 브랜드 존을 설치해 제품 체험기회 및 대규모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비치된 제품을 사용해보고 서핑을 즐기는 모습이나 후기 사진 등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여 참여하는 방식이다. 메이블린 뉴욕은 정성스럽게 찍은 인증샷과 후기를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메이블린 뉴욕 기프트 박스를, 약 400명에게 브로우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7월 말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9일 개별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전달된다고 관계자 측은 전했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타투 브로우 잉크 펜은 여름 시즌, 서핑, 물놀이 등 수상 레저를 즐기는 이들의 메이크업 고민을 덜어줄 제품”이라며 “고객들이 타투 브로우 잉크 펜으로 수정 화장 걱정 없이 더 즐겁게 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서핑 시즌에 맞추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전용완 기자  wan7090@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용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