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정샘물 ‘아티스트 컨투어 팔레트’ 선봬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은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살려주고 음영을 더해 입체감 있는 얼굴로 완성하는 ‘아티스트 컨투어 팔레트’(1.9g * 2ea/ 3.5g * 3ea/ (총 14.3g), 3만5000원)를 내놓았다.

‘아티스트 컨투어 팔레트’는 아티스트가 제안하는 하이라이트-컨투어-다크 컬러로 자연스러운 블렌딩부터 또렷한 윤곽까지 연출할 수 있으며, 브로우와 헤어 라인 정리도 가능한 컨투어 팔레트이다.

미네랄 성분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줘 가볍고 매끈하게 피부에 밀착되며, 피지나 땀을 흡수하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되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고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준다.

▷먼저, 가운데 투명한 쉬머 펄은 하이라이트 컬러로 콧등, 이마, 광대, 눈썹 뼈 등 튀어나온 얼굴 부위에 입체감을 더하고 자연스럽고 은은한 광채를 부여한다.

▷하이라이트 양 옆에 있는 소프트 베이지(좌측)와 라이트 브라운(우측)은 피부 톤에 맞게 블렌딩하여 코와 광대 부위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살려준다.

▷마지막으로 양쪽 끝에 있는 무펄의 다크 브라운, 다크 블랙 컬러는 모가 짧고 단단한 브러쉬로 비어있는 헤어 라인에 두드리듯 채워 헤어 라인 정리를 하고, 눈썹 라인을 그릴 때도 사용 가능하다.

◈ 신제품 ‘아티스트 컨투어 팔레트’는 ‘JUNG SAEM MOOL’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