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프로방스 벚꽃의 향을 담은 리미티드에디션

핸드 크림의 명가 록시땅 코리아에서 올 봄, 프로방스 벚꽃의 향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핸드 크림 ‘플로럴 핸드 트리오’를 선보였다.

‘플로럴 핸드 트리오’는 은은하고 우아한 향이 특징으로 △체리 블라썸 핸드 크림과 △체리 파스텔 핸드 크림, 그리고 △로즈 에 렌 핸드&네일 등 향에 따라 3가지 제품을 선택해 사용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프로방스의 벚꽃 향을 담은 체리 블라썸과 파스텔 핸드 크림은 은은한 플로럴 향이 오랜 시간 지속되며, 시어버터와 비타민 E성분이 함유돼 건강한 손으로 가꿔준다. 또한, 산뜻하고 실키한 텍스쳐가 끈적임 없는 마무리 감을 선사해 사용하는 즐거움까지 전해준다.

▷특히, 체리 블라썸 라인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로 출시된 체리 파스텔 핸드 크림은 더욱 로맨틱한 패키지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로즈 에 렌 핸드&네일 크림은 손과 네일에 로즈의 우아한 향기를 전해주며, 손 피부의 보호막을 강화시켜주고 네일에 영양 공급과 보습효과를 주어 촉촉하고 아름다운 손길을 완성해준다.

▷이 외에도 록시땅 베스트 셀러 제품인 시어 버터 핸드크림을 비롯해 라벤더, 체리 블라썸, 버베나 핸드 크림등 다양한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해피 핸즈 키트(5+1)제품도 프로모션 기획제품으로 함께 선보이고 있다.

◈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플로럴 핸드 트리오’ 제품과 프로모션 기획제품은 록시땅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