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임산부 전문 스킨케어 피부 고민 솔루션!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임산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ATOPALM Maternity Care)’가 제품 3종을 업그레이드 내놓았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3종’은 뱃속의 태아를 걱정하는 임산부의 마음을 반영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10가지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비영리 환경운동 단체 EWG의 안전도 기준 All Green 안전등급으로 전성분을 업그레이드했다.

▷‘타이트닝 크림’은 식물성 콜라겐과 호호바 오일 등 영양성분들을 강화해 임신 전후 피부를 탄력 있고 유연하게 집중 케어해주고,

▷‘마사지 오일’은 식물성 콜라겐, 유채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며 건조함까지 완화시켜준다.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할 경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로마 에센셜 오일 함유로 피부에 편안함을 주는 테라피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올인원 페이셜 크림’은 로션, 크림, 에센스 3가지 기능을 모두 담아 예민해진 임산부 피부를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창이자 추출물이 미세먼지를 비롯한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애플페논 성분이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관리해준다.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용기를 튜브로 변경하여 휴대가 더 간편해졌다.

▶세 가지 제품 모두 건강한 피부지질의 성분과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특허 MLE? 제형과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이 임신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보습 보호막을 강화하고 끈적임 없이 빠른 영양과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 임산부들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줄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3종’은 네오팜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가능 하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