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아이오페가 공개하는 조정석의 광고 촬영현장

창문 밖을 바라보는 한 남자가 이렇게 말한다. “어제도 괜찮았는데, 오늘은…… 더 괜찮네?” 알고 보니 그는 창문에 비친 자신을 바라보고 만족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이 자신만만한 표정을 밉지 않게 소화하는 배우, 조정석의 아이오페 광고가 화제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아이오페는 신제품 ‘트리플 리프트 세럼’의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쾌하면서도 진중하게 촬영에 임하는 조정석의 피부는 누가 보아도 부정할 수 없을 만큼 깨끗하고 탄탄한 피부를 자랑한다. 실제 촬영 현장에 참여했던 아이오페 관계자에 의하면 ‘시종일관 기분 좋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스텝들을 챙기는 모습까지 피부만큼이나 완벽했다.’는 후문.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개발 담당자는 “2017년 첫 남성 신제품 ‘트리플 리프트 세럼’ 광고가 온에어 되자마자, 각종 SNS에 리그램 되면서 대중의 반응은 조정석 칭찬으로 가득하다”며 “때문에 탄탄한 피부에 맞게 ‘탄력의 정석’ 이라는 해시태그가 등장함은 물론, 광고 속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어우러진 매력적인 목소리까지 관심을 받으며 연일 화두에 오르내리고 있다”는 이번 광고의 인기 요인 분석.

조정석의 아이오페 맨 광고는 아이오페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으며, 트리플 리프트 세럼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2월 한정 기간 동안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