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LG생활건강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 3종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영화 시리즈 ‘스타워즈’의 인기 캐릭터인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R2D2 디자인의 차량용 방향제 3종을 내놓았다.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는 매 시리즈마다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해 온 스타워즈 캐릭터를 차량용 방향제 디자인에 적용시켜 키덜트 감성을 저격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향기까지 더했다.

▶LG생활건강은 그 동안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영화 시리즈로 친숙한 마블 어벤져스 캐릭터 등과 협업한 방향제를 선보였고, 디자인과 향기 모두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 다스베이더’는 다크 바닐라향으로 깊고 풍부한 바닐라 베이스에 이국적인 플로럴 향이 더했다.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 스톰트루퍼’는 숲을 연상시키는 우디 베이스에 시원하고 남성적인 아쿠아의 조화가 청량함을 전달한다. 두 제품 모두 차량용 통풍구에 꽂을 수 있는 타입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 R2D2’는 은은하고 깨끗한 뮤게(은방울꽃)향과 고급스러운 파우더 향의 조화로운 향으로, 백미러에 걸거나 메인보드에 붙여 사용할 수 있다.

◈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는 전국 대형 마트, H&B 스토어 및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3종, 다스베이더 및 스톰트루퍼 2.7ml, R2D2 10g, 1만3900원).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