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LG생활건강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앰플&크림 마스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수분 앰플과 보습 크림의 2단계 케어로 깊은 보습 효과를 즉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고보습 마스크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앰플&크림 마스크’를 내놓았다.

오휘의 인기 라인 ‘미라클 모이스처’의 두 가지 베스트 제품을 마스크로 선보인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앰플&크림 마스크’는 1단계로 앰플을 사용한 뒤 2단계로 크림 마스크를 부착하는 아이템이다. 특히 집중적인 수분과 보습 케어가 가능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하고 탱탱한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파우치 형태로 부착된 ‘미라클 모이스처 앰플 777’은 마스크 사용 전에 얼굴에 발라 흡수시켜 주면 되며,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해 바르는 순간 피부 갈증을 빠르게 해소하고 수분을 즉각적으로 부여해준다.

▷오휘 대표 크림인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 약 반 통(20ml) 가량을 그대로 머금은 ‘크림 마스크’는 도톰한 원단에 깔끔하게 코팅된 쉬폰 크림이 피부를 감싸듯 밀착해 쉬폰 세라마이드TM의 보습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투명하고 생기 가득한 동안 피부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앰플&크림 마스크’는 피부 굴곡 면에 섬세하게 밀착되며, 시트를 붙이고 나서도 활동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

오휘 관계자는 “하나의 제품으로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집중 케어를 원하거나, 피부가 많이 건조해 깊은 보습과 영양감을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설명.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앰플&크림 마스크 (6매, 6만원대).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