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동안 피부 가꾸는 ‘프리미엄 원료’담은 기능성 화장품

올해도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고 싶다면, 이를 유지하기 위한 화장품은 필수적인 요소로 꼽힌다. 화장품만 잘 선택해 사용해도 피부는 건강한 에너지로 충만해질 수 있다. 특히, 여러 개의 화장품을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두기 보다는 한 가지만 발라도 기대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성분과 기술을 갖춘 기능성 화장품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새해를 맞아 보다 건강하고 탄탄한 동안 피부로 거듭나고 싶다면 고귀하고 엄선된 원료만을 담은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를 관리해보자”는 동인비 측 제안.

▶ 홍삼오일과 홍삼응축수로 베이스부터 다른 ‘동인비 진에센스’

국민 건강식품 ‘홍삼이 우리 몸뿐 아니라 피부 보습 및 주름 개선 등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다양한 연구를 통해 밝혀지면서 홍삼을 원료로 한 홍삼화장품이 각광 받고 있다.

‘동인비 진에센스’는 홍삼화장품의 특징과 장점을 고스란히 담은KGC인삼공사 ‘동인비’의 대표 제품으로, 다른 에센스가 정제수를 기반으로 하는데 비해 이 제품은 홍삼을 고온스팀한 증기를 응축시킨 ‘홍삼응축수’를 베이스로 하여 피부보습에 효과적이다. 또한, 홍삼 열 뿌리 당 한 방울만 얻어지는 귀한 홍삼오일이 담겨있다.

▷홍삼오일은 KGC인삼공사가 독보적인 홍삼연구와 기술개발을 통해 특허 받은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주름 개선 효과를 인정받은 독점 소재이다.

뿐만 아니라 진한 영양성분과 보습을 채워 피부의 수분량을 늘려주는 ‘보습 레이어링’, 진피치밀도를 높여 촘촘하게 피부 근본을 세워주는 ‘순환 레이어링’, 피부 겉 탄력과 속 탄력을 이중으로 강화시켜주는 ‘탄력 레이어링’, 피부의 늘어짐을 막아 탄탄한 라인을 가꿔 주는 ‘리프팅 레이어링’의 4중 레이어링 효과로 쉽게 무너지지 않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 초자하비단 성분 함유 ‘더 히스토리오브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이 제품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자생력을 선사하는 초자하비단을 농축한 에센스. 특히 한방재료를 가루로 만들어 반죽하고 둥글게 빚은 전통 한방 포제 기술인 환을 응용한 후 한방연구소의 특화된 기술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드는 제형을 개발하여 포스트잇처럼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또 천연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새롭게 함유해 노화의 징후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 해 준다.

▶그린티 헤리티지의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

고귀한 그린티 헤리티지와 독보적인 테크놀로지의 결합으로 시간에 의한 피부 노화는 물론, 일상 속 습관으로 인해 생긴 노화까지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100만평에 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제주 다원 중에서도 1% 미만에 불과한 공간에서 자라나는 앱솔루티™로부터 추출된 원료로 만들어지며, 핵심 원료인 앱솔루친 228K™은 각종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 습관으로 인해 변화된 피부에 생명력을 부여해 피부에 젊음을 되돌려 주는 데 우수한 효과를 발휘한다.

▶ 위쌍 허니와 로열젤리를 담은 ‘겔랑 아베이 로얄 데일리 리페어 세럼’

겔랑만의 위쌍 허니와 로얄 젤리의 우수한 리페어링 효과를 담았다. 프랑스 청정지역 위쌍 섬에서만 서식하는 블랙비로부터 얻은 위쌍 허니와 겔랑만의 독보적인 로얄 젤리는 가장 귀하고 다양한 효과를 지닌 천연 물질이다. 이들 성분의 특징은 피부 세포의 회복을 돕고 생기를 더하며 재생 능력을 촉진해 건강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꾼다는 것이다.

▷ 특히 겔랑 아베이 로얄 라인에는 원형 상태로 보존되어 있는 마이크로 드롭스가 블랙비 퓨어 로열 농축액의 유효 물질을 가장 순수하고 신선한 상태로 피부에 전달해 더 강력한 효과를 선사한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