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모델 배우 정시아 발탁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배우 정시아를 ‘스킨 라이트 테라피’의 뮤즈로 선정했다.

딸에겐 친구 같은 엄마, 남편에겐 늘 설렘을 주는 아내 그리고 배우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연예계 대표 워킹맘 정시아. 바쁜 일상 속에서도 세 가지 역할을 조화롭게 해내며 아름답게 빛나는 그녀가 이번에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모델로 변신.

메이크온 브랜드 매니저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여배우로서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자랑하는 그녀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간편하고 효과적인 뷰티 케어를 지향하는 메이크온 브랜드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30대 이후 눈에 띄는 피부 변화로 관리의 필요성을 체감하지만 시술을 받기에는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워킹맘들에게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를 추천한다며, 평소에 시술이 아닌 디바이스로 홈 케어를 즐기는 것이 자신의 피부 관리 비결이라고 전했다.

메이크온은 정시아와 함께한 ‘빛으로 테라피하다’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메이크온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소비자 대상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자 30~40대에게 어필될 수 있는 정시아씨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