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올해 베스트 아이템 ‘오로라 커버 쿠션’선정

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의 피부를 위한 꾸준한 연구와 노력은 소비자의 생활 속 피부 고민에 맞는 뷰티 솔루션을 제안해줘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베리떼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그 중 베리떼는 ‘오로라 커버 쿠션’을 2016의 베스트 셀러로 선정.

베리떼 오로라 커버 쿠션은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베리떼 대표 쿠션 제품. 최근에는 일러스트레이터 황은아 작가와 함께 ‘오즈의 마법사’를 모티브로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해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오로라 커버 쿠션은’ 오로라 커버 파우더™를 함유해 고급스러운 윤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소프트 포커스 이펙트(Soft focus effect)를 줘 포토샵을 한듯 뽀얗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색소 입자를 곱게 갈아 물에 분산시킨 워터 커버 테크놀로지™(Water cover technology™)를 적용해 피부에 스며들 듯 촘촘하고 균일한 커버가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의 기술을 담은 인지질 코팅 파우더가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커버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빙하수가 함유되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 프랑스 특허 보습 성분인 모근추출물(등록번호: FR2805161)과 삼색제비꽃 추출물(등록번호: FR2882653)이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줘 하루 종일 촉촉하게 지속되는 남다른 보습력을 자랑한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