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고른 영양 섭취 도와주는 데일리 멀티팩 인기!

겨울철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 중 하나는 충분한 비타민을 공급하는 것. 일조량이 적은 겨울철에는 햇빛을 통해 얻는 비타민D가 결핍되기 쉬워 피로감이 쉽게 느껴지거나 근육통을 유발할 수 있다. 또한 차갑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철에는 면역력이 쉽게 떨어진다. 이럴 때 비타민이 부족하게 되면 잦은 감기, 독감 등 각종 질환에 노출되기 쉽고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다.

이에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비타민을 충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 주목 받고 있다.


▶ 비타민 D가 풍부한 연어 즐기는 방법, 애슐리퀸즈 ‘연어존’;

비타민D가 풍부한 대표 식품인 연어는 뼈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D 뿐만 아니라, 비타민A, 비타민E와 두뇌 건강과 눈 건강을 좋게 하는 오메가3 지방산, 노화 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비타민C 등이 함유돼 있다.


- 이랜드 외식 애슐리 퀸즈는 연어 마니아들을 위한 ‘연어존’을 특별 운영 중이다. 연어존에서는 훈제연어 살몬 파티플레이트, 10cm 생연어 스시, 생연어 타다끼 등 다양한 생연어 요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중에서도 10cm 생연어 스시는 평일 저녁과 주말에 1시간 간격으로 종을 울려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는 특별 메뉴다.


▶ 비타민C가 가득한 생딸기를 달콤하게 혹은 따뜻하게, 설빙 ‘생딸기 축제';

비타민C는 딸기, 감귤류, 브로콜리 등 채소와 과일에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그 중 딸기는 비타민C가 풍부해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며, 라이코펜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생딸기 시리즈를 한 자리에 선보이는 '생딸기 축제'를 시작했다. 신메뉴 '딸기바나나 케이크 설빙'은 폭신한 식감의 케이크 시트 위에 생딸기와 생바나나를 달콤한 크림과 층층이 쌓아 올린 케이크다. △특히 상단에 토핑된 우유빙수의 청량감까지 맛볼 수 있다. 또한 '히비스커스 딸기차'는 비타민 C가 풍부해 건강에 좋은 히비스커스와 딸기 향을 가득 머금어 고급스런 '차(茶)' 한 잔을 맛볼 수 있다.


▶ 균형 잡힌 영양으로 한 번에, 바이탈뷰티 '액티브멀티팩';

[caption id="attachment_23625" align="aligncenter" width="540"][바이탈뷰티] 액티브멀티팩 ▷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 ‘액티브멀티팩’.[/caption]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비타민 일일 권장량을 채우는 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고른 영양소 섭취를 위해 필요에 따라 복합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도 좋다.


-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액티브멀티팩’은 비타민C, B, D, E 등을 포함한 고함량의 비타민 11종과, 복합 미네랄 6종, 그리고 5가지 식물영양소 등 필수 영양소를 한 팩에 담아 항노화, 피부건강, 면역력 증대, 피로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최적의 뉴트리션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하나의 팩에 담겨있어, 어디서나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건강을 관리 할 수 있으므로, 직장 업무나 가사일, 학업으로 바쁜 20~50대 회사원, 주부, 학생들에게 좋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