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메디프 “봄의 불청객 ‘미세먼지’, 오마누카 (O MANUKA)로 대비하자”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메디프 뉴질랜드 측에서 환절기 봄 미세먼지 등으로 걱정하는 분들을 위해 마누카꿀 ‘오마누카’ 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마누카 꿀은 MGO(메탈글리옥살) 성분이 천연적으로 함유되어 있어, 면역 증가, 살균 및 항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이런 살균 및 항균 효과는 내과 질환이나 소화불량뿐 아니라 기침 증상과 목 감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장내 좋은 균들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되어 있으며, 위의 효능들을 가장 잘 구현하기 위해 메디프 뉴질랜드는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는 뉴질랜드의 외진 자연에서 채집한 마누카꿀로만 구성된 제품인 오마누카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알렸다.

업체 관계자는 “청정 뉴질랜드 자연 속에서도 가장 깨끗한 곳에서 꿀을 채집하기 위해 헬리콥터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당당하게 뉴질랜드 프리미엄 꿀로 현지 자리매김했다”고 설명했다.

꿀 전문 검증업체인 Analytica Laboratories의 인증을 확보한 오마누카는 MGO 83+/UMF 5+, MGO 263+/UMF 10+, MGO 514+/UMF 15+ 마누카 꿀 100%로 구성되었다.

▲마누카꿀/카누카꿀/대조구를 사용한 인체염증을 일으키는 B.subtilis/E.coli/S.aureus/P.aeruginosa균에 대한 성장성 실험에서 마누카꿀을 사용한 배지에서는 항균력이 우수하여 이들 균들의 성장성이 둔화됨.

이와 관련해 메디프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뉴질랜드 산 마누카꿀로 구성된 오마누카는 뉴질랜드 전역 350개 이상의 매장을 거느린 최대 규모의 약국인 Unichem과 전속 계약을 체결할 정도로 그 상품의 효능과 가치를 인정받았다”며 “요즘 같은 환절기에 미세먼지와 황사로 외부활동이 걱정되는 분들을 위해 메디프 코리아 네이버스마트스토어 (구 네이버스토어팜) 에서 국내 최저가로 일시적 판매한다”고 말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