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베리떼 ‘리얼 파워 치크-업 & 샤인-업 마스크’ 2종

특허 받은 ‘3중 레이어 셀룰로오즈 시트’타입 “차원이 다른 밀착력”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는 3중 레이어 셀룰로오즈 시트가 에센스를 피부에 밀착시켜 빠르고 강력하게 집중 케 하는 기능성 시트 마스크, ‘리얼 파워 마스크팩 2종’을 내놓았다.

베리떼의 리얼 파워 마스크팩 2종은 아모레퍼시픽 특허인 ‘3중 레이어 셀룰로오즈 시트’ 타입으로, 밀착력을 높인 2중 시트 사이에 고농축 에센스를 함침한 한 겹의 레이어를 추가해 더 오랫동안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에센스를 피부 깊이 흡수시켜 떼어난 후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리얼 파워 치크-업 마스크’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탄력 개선에 우수한 천연 유래 콜라겐과 펩타이드, ‘레드 플라워 리프팅 콤플렉스’(홍화, 해당화, 작약꽃)를 함유해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케어해 동안 피부를 완성해준다.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하는 ‘리얼 파워 샤인-업 마스크’는 미백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비타민C 유도체와 글루타치온, ‘화이트 플라워 브라이트닝 콤플렉스’(벚꽃, 연꽃, 백합) 성분을 함유하여 한 층 더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 간편한 시트 타입으로 데일리 홈케어로도 활용하기 좋은 베리떼 ‘리얼 파워 치크-업 마스크’와 ‘리얼 파워 샤인-업 마스크’는 12월 1일부터 아모레퍼시픽 몰 등의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