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설화수, 매화의 항산화 에너지를 담은 생기 안티에이징 라인 ‘설린’ 출시

【건강다이제스트 | 전용완 기자】

뷰티브랜드 설화수 측은 "매화의 항산화 에너지로 건강한 생기와 탄력을 선사하는 설린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트레스, 야근 등 일상 속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현대 여성들의 피부는 쉽게 피로해지고, 이러한 부정적인 요소는 피부노화로 이어질 수 있다는 지적이다.

설화수 측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설린 라인은 항산화, 항노화, 탄력 효능이 있는 녹매화를 공통적으로 함유하여 피부피로에 의한 노화를 다스리고 피부에 건강한 생기와 탄력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업체 측은 "▶설린 라인의 메인 제품인 ‘설린크림’은 발아오방종실과 설화유백단을 더해 외부 유해 요인과 노화로부터 피부를 케어해주며, ▶‘설린수’는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향등열매 추출물을 함유하여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스킨 컨디셔너이며, ▶‘설린에센스’는 발아오방종실 성분을 담아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며, 꿀처럼 영양감 있게 피부에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촉촉함만 남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설린 라인의 매화 향은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더해 부드럽고 맑은 기운이 차오르도록 해준다고 전했다.

한편, 설린 출시를 기념해 3월 26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설린크림, 설린디퓨저, 설린 체험분 3종 및 윤조에센스 매화지향 체험분으로 구성된 ‘블룸박스’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설린 전 제품은 4월 1일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전용완 기자  wan7090@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용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