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형따라 나도 잘나가요~ 식품업계, 원조 히트 상품 인기 등에 업은 신제품 잇따라 출시

【건강다이제스트 | 전용완 기자】

식음료업계가 인기 제품의 후속작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원조제품이 받았던 인기를 후속제품도 이어받아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이색적인 콜라보를 통해, 독특한 맛·비주얼로 바이럴 마케팅을 극대화 할 수 있다는 평가다.

초코 바나나킥의 진한 맛을 그대로~ ‘초코 바나나킥 우유’

푸르밀은 지난 해 선보였던 ‘바나나킥 우유’의 후속작 ‘초코 바나나킥 우유’를 1년만에 출시했다. 바나나킥 및 코코아 분말을 첨가해 초코 바나나킥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맛은 물론 패키지에도 초코 바나나킥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다.

푸르밀 관계자는 “초코 바나나킥 우유는 기존 바나나킥 우유를 사랑해주신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다양한 맛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편의점에도 입점해 젊은층에게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에 맞춰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감자칩에 달콤함을 더한 ‘허니버터칩 메이플시럽’

해태제과는 허니버터칩 두 번째 제품인 ‘허니버터칩 메이플시럽’을 출시했다. 3년여 만에 낸 신제품으로, 메이플시럽을 처음으로 감자칩에 사용했다. 메이플시럽은 단풍나무 수액을 정제한 당 원료를 사용해 설탕보다 칼로리는 낮고 단맛은 더 진한 특징이 있다. 해태제과는 향이 강한 메이플시럽과 감자가 어우러진 맛을 내기 위해 일반 제품보다 10배 이상 많은 시제품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핑크빛 하트 모양 젤리 ‘마이구미 복숭아’

오리온은 최근 복숭아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는 점에 주목하여 ‘마이구미 복숭아’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원물 기준 50%에 달하는 복숭아과즙이 들어 있어 복숭아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에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핑크빛 하트 모양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즐길 수 있다는 평가다.

고소하게 매운 ‘까르보불닭볶음면’ 한정판 출시

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 누적 판매 10억개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까르보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은 매운맛과 함께 모짜렐라치즈 분말, 크림맛 분말, 파슬리 가루 등의 분말 스프를 추가해 크림 파스타 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의 맵기는 치즈불닭볶음면 수준으로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3월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기존의 검고 붉은 패키지 대신 분홍색 포장을 적용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전용완 기자  wan7090@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용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