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웨이브히어링, 오티콘보청기 2018 정책세미나에서 “전국우수센터상” 2년 연속 수상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보청기 전문가 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 송욱)'이 지난 7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 에서 개최된 2018 오티콘코리아 정책세미나에서 지난 한해 동안 지속적인 고객관리와 꾸준한 매출 성장으로 오티콘 브랜드 가치 향상과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6 베스트 샵 수상’에 이어 ‘2017 전국 우수 센터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2018 오티콘 코리아 정책발표 세미나에서는 보청기 기술 전문가와 1:1로 진행되는 기술체험존을 운영해 보청기의 수리 및 점검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향후 출시 예정인 2018년 신제품들에 대한 라인업과 제품의 기능에 대한 안내를 진행했다.

웨이브히어링은 ‘합리적 가격, 격조있는 청각 서비스 공간, 세계 6대 브랜드, 청각 전문가를 한 곳에서’ 를 모토로 전국 11개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고객에 맞는 제품을 오티콘은 포함한 세계 6대 브랜드안에서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토탈 청각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청기 업계의 경우 한 센터에서, 하나의 제조사의 제품을 취급하는 프렌차이즈형태를 취하는 경우가 일반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웨이브히어링은 이러한 관행에서 탈피해 고객이 굳이 여러 곳을 둘러보지 않고서도 한 곳에서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착용해보고, 들어볼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여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송욱 대표는 "금번 2년 연속 오티콘 전국 우수 센터상 수상은 국내 최초 보청기 멀티브랜드 스토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전국 11개 직영점의 센터장들이 함께 이뤄낸 쾌거“ 라며 ”함께 고생해준 전국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의 센터장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2018년 새해에는 보청기 1+1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중인 장기 무이자 카드 할부 프로모션처럼, 보다 고객에 눈높이에 맞춘 마케팅과 고객의 편의를 위한 전국 직영망 확장을 통해, 보다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웨이브히어링은 보청기 구매 시 장기 무이자 카드할부 및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