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덴프스, 신제품 ‘트루오메가-3’, ‘트루루테인’, ‘트루화이바’ 3종 출시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해피엔자임의 대표 브랜드 Denps(덴프스)가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트루오메가-3, 트루루테인, 트루화이바는 세계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글로벌 원료사 DSM과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트루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 혈행, 기억력, 건조한 눈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를 다량 함유한 제품이다. 1일 기준 900mg 섭취 가능하며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트루루테인’은 노화로 감소되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원료 루테인과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헤마토코쿠스추출물, 눈 건강을 위한 대표적인 영양소 비타민A로 구성된 3중 복합 눈 영양제다.

벨기에산 이눌린/치커리추출물과 스웨덴산 귀리 식이섬유로 구성된 ‘트루화이바’는 수용성 식이섬유와 불용성 식이섬유를 한 번에 공급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다.

Denps(덴프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건강 습관을 갖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특히 ‘트루오메가-3’는 원료부터 캡슐까지 모두 식물성이라 임산부 및 수유부에게도 안심하고 권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해피엔자임이 다루는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