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생기한의원, UAE서 난치성 피부질환치료 대표로 사마귀·곤지름 SBT 치료법 소개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난치성 피부질환 전문 생기한의원 네트워크가 UAE(아부다비, 두바이)에서 진행된 2017 한의약 비즈니스 포럼에서 난치성 피부질환치료 대표로 참여해 한의약의 우수성과 생기SBT 치료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11월 25일부터 29일까지 UAE(아부다비, 두바이) 진행된 2017 한의약 비즈니스 포럼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국내 한방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 포럼으로, 해외 전통의학과 대체의학 시장에서의 한의약 잠재 수요발굴과 진출시장 분석, 네트워크 확보 등을 위한 국가적인 비즈니스 포럼이다.

이번 한의약 비즈니스 포럼에는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박치영 원장이 참여하여 생기한의원의 난치성 피부질환 프로그램인 생기 SBT 치료법을 소개하여 사마귀와 곤지름, 아토피, 건선, 습진 등 다섯 케이스의 피부질환 한의학적 면역치료 방법과 한의약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기도 했다.

생기한의원 관계자는 “한의약의 우수성과 생기한의원의 피부질환 치료법인 생기 SBT 치료법을 UAE(아부다비, 두바이)에 전파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한국 드라마나 K-POP에 관심이 많아 한의약에도 호의적인 UAE에 한의약의 우수성을 알려 한의약 해외 진출 발전에 기여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전국 17개 지점으로 이루어진 생기한의원 네트워크는 강남역(서초), 신도림, 노원 등에 위치하며 아토피, 사마귀, 건선 등 다양한 피부질환을 주요 치료분야로 두고 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