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난새와 함께하는 영화 음악 디너콘서트 '시네마 천국'
   
 

[문화뉴스 MHN 장기영 기자] 금난새가 프리미엄 디너콘서트 형식으로 영화 음악을 색다르게 즐기는 공연을 선사한다. 

오는 26일 저녁 7시에 라움아트센터 그라스 가든에서 진행되는 이번 연주회는 '시네마 천국(Cinema Paradiso)'을 주제로 진행된다. 라움아트센터의 예술감독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휘자 금난새의 유쾌하고 특별한 해설을 함께할 수 있다.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라움아트센터의 정기연주회는 공연과 파티를 결합한 국내 최초 소셜베뉴, 라움아트센터만의 특별한 형식의 공연이다. 클래식 공연뿐 아니라 웰컴 리셉션, 셰프 정찬 디너, 아티스트와 함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애프터 파티까지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너콘서트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도심 속에 숨겨져 있는 유럽의 성이 연상되는 그라스 가든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을 위해 오케스트라 신포니아 라움은 영화 '대부', '여인의 향기'의 대표곡과 '원스 어폰 어 타임'의 대표곡 등 가을밤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있는 곡들을 준비했다. 또한, 라움의 최정상 셰프진이 이번 공연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테마의 정찬 코스를 맛볼 수 있다. 


 

   
 

key000@munhwanews.com

 
< 저작권자 ⓒ [문화뉴스] (http://www.munhwa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기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엔에프메딕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