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올 여름 굶지않고 시원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희소식"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본격적으로 살을 빼려고 고민하지만 시간은 없다. 쏟아지는 매체들의 다이어트 광고에 막상 제품 선정은 고민스러운게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의 현실이기도 하다.

연예인과 SNS속에 나오는 ‘몸짱’들처럼 되기 위해 인터넷에 올라오는 수 많은 다이어트 정보를 찾아보고 따라하며 운동을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현실에 부딪혀 수 차례 포기하게 된다. 또한 구매했던 다이어트 제품들로 인해 지갑만 가벼워지고, 남은 제품들은 처리하기 곤란한 경우도 생긴다.

이와 같은 실패를 겪는 사람이 많은 이유는,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운동방법보다는 무작정 탄수화물을 줄이고자 금식을 선택하기 때문이라는 지적이다. 이때 오는 공복 스트레는 다이어트 실패를 부르는 원인이 되고 심각한 영양불균형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그렇다면 음식(특히 탄수화물)을 섭취해도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주는 방법은 없을까?

이러한 점에 대해 다이어트 전문회사 두잇(Doeat)관계자는, 가르시니아 섭취가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한다. ‘슬리몬 가르시아 다이어트 옐로위시’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의 함량을 1000mg으로 높힌 제품이다.

‘슬리몬 녹차카테킨 다이어트 그리너리’ 는 폴리페놀의 일종안 카테킨으로 체지방감소, 항산화,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만들었다. 두 가지 원료 모두 식품의약품 안전처가 인증했다. 또한 다양한 영양원료를 포함하여 제작하였는데, 이는 다이어트 중인 이들의 영양상태를 고려한 것으로 영양불균형, 면역력저하, 요요현상 등 우려되는 부작용 걱정을 덜 수 있다.

두잇(Doeat)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다이어트를 할 때 식사를 전혀 안하는 굶는 다이어트를 하는데, 이럴 경우 영양불균형으로 면역력이 떨어져 질병에 쉽게 노출될 수 있으며, 요요현상도 오게 된다’고 말했다.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도와주면서 영양불균형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도와주는 슬리몬은 많은 소비자의 고충을 해결해 줄 것이다’ 라며 포부도 전했다.

현재 ‘슬리몬’은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7월 말까지 가르시니아와 녹차카테킨 상품을 소비자 가격에 50%를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회원가입 시 1,000포인트 증정과 할인쿠폰도 발행 중으로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엔에프메딕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