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디안컴퍼니, 피부 보습 위한 선인장 화장품 2종 신규 출시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디안컴퍼니가 고보습 선인장 화장품 2종(수나스킨, 세보아 크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이 제품들은 남녀노소 누구나 4계절 모두 사용 가능하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 성분이 최소화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고 미백·주름개선 성분이 첨가된 기능성 화장품으로 이와 관련해 식약처 인증을 받은 바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관계자는 "수나스킨은 데일리 토너 제품으로 선인장·죽순추출물이 다량 함유돼 있으며, 세보아 크림은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 적고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습막 형성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오일 콤플렉스, 보습특허성분, 세라마이드 등이 함유돼 있다"고 설명했다.

선인장 화장품 2종의 상세 정보 확인 및 제품 구입은 해당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선인장은 수분 보유능력이 높아, 건조하고 무더운 사막에서도 수분을 머금고 성장한다. 이러한 선인장이 피부 보습에 유효할 것으로 보고, 이를 적극 활용해 만들어진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설명하며 “해당 제품들이 다가올 건조한 봄철의 피부관리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브랜드는 천연 오일 성분이 함유된 수제 라임비누 ‘핑거팡’을 선보인 바 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