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예비 대학생을 위한 퀵 뷰티 아이템 소개2017년 02월 건강다이제스트 감사호

【건강다이제스트 | 정혜숙 기자】

2017학년도 예비 대학생들을 위한 손쉬운 뷰티 아이템이 속속 출시되면서 특별한 손재주가 없어도 얼마든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게 됐다. 

▶첫 인상의 80%는 헤어스타일! 기기 없이도 걸그룹 웨이브를 원한다면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가 해결사로 추천되고 있다. 약간 젖은 모발에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를 골고루 바른 뒤, 헤어를 여러 가닥으로 나누어 땋았다가 풀어서 말려주면 완성되는 초간단 아이템이다. 

▶ 마치 내 눈썹인 것처럼 감쪽같이! ‘에뛰드 청순거짓 브라우 젤틴트’는 젤 타입으로 된 눈썹 전용 틴트다. 강력한 발색과 오랜 지속력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으로 관리에 따라 최대 5일까지 지속 가능하다고 한다.  

▶ 꾹꾹 찍어 바르면 되는 파운데이션! ‘이니스프리 앰플 커버 쿠션’은  건조한 날씨에 피부의 촉촉함은 유지하고 커버력을 높여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 기초화장이 끝난 후 내장된 쿠션을 활용해 얼굴에 발라주면 별도의 선크림과 베이스 없이도 간단히 피부화장을 끝낼 수 있다고 한다. 

▶팬더 눈은 NO! 자연스러운 컬링과 윤기 도는 눈썹연출은 ‘에뛰드 오 마이 래쉬 마스카라’로 가능하다고 한다. 마스카라의 무거운 느낌이 싫거나 팬더 눈매가 걱정된다면 투명 마스카라를 사용해 본다. 코팅 효과로 자연스럽게 윤기 도는 속눈썹을 연출해 주며, 눈매도 또렷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네일 스티커면 네일아트도 손쉽게! ‘아리따움 모디 네일 스티커’는 스티커처럼 붙이기만 해도 다채로운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어 초간단 뷰티 아이템의 백미로 평가받고 있다. 

정혜숙  chsook4244@hanmail.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