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비타민마을 다이어트 브랜드 에버비키니, "다이어트보조제 콜레로뺄래 판매량 증가세"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2016년이 지나고 2017년 정유년 새해로 접어들었다. 이에 회사, 단체 등 여러 곳에서는 연말모임에 이어 각종 신년 맞이 모임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에서 체중 관리에 주력하는 이른바 ‘다이어터’들은 울상을 짓고 있다. 불가피한 모임에서 비롯된 고열량 음식 과다 섭취와 과음은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요소들이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다이어터들은 체중이 증가할 수 있는 각종 모임을 대비해 다양한 방법으로 다이어트에 집중하고 있는 경향이다. 평소보다 식습관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거나, 운동을 강화하는 것 등이 이에 해당된다.

이 가운데 다이어트보조제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체중 관리에 더욱 힘쓰는 이들도 등장하고 있다. 식이요법, 운동을 진행하며 제품을 병행 이용하는 방법을 통해, 보다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시행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여러 브랜드들은 다이어트 관련 상품 혜택을 담은 각종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일례로 비타민마을의 다이어트 브랜드 에버비키니는 다이어트를 돕는 이중기능성식품인 콜레로뺄래를 소비자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자사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에 있다. 덧붙여 상품 구매자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버비키니 콜레로뺄래는 콜레우스포스콜리와 가르시니아의 결합으로 구성된 이중기능성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 이 제품은 각종 테스트를 거친 바 있으며, 실제로 제품 구매 후 효과를 본 구매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많이 알려지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경쟁이 치열한 다이어트 보조제 시장에서 에버비키니의 다이어트 멘토겸 피트니스 스타 하다교와 함께 자리매김하고 있는 콜레로뺄래에 함유된 콜레우스포스콜리 성분은 일본에서 약 천 만개 이상 판매된 바 있는 다이어트와 관계된 성분이다. 이 성분은 체지방 감소 및 근육량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포스콜린과 함께 첨가된 가르시니아의 경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데 관여하는 성분이다.

이 주성분 2종(가르시니아, 포스콜린)과 함께 키토산 및 마테/녹차추출물, 비타민미네랄 믹스, 피쉬콜라겐 등 엄선된 부원료가 첨가돼 있다. 이에 좋은 성분의 다이어트 보조제품을 고집하는 이들에게서도 꾸준히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위와 같은 이벤트를 통해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구입할 시에는 해당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 습득이 필요하다. 이로써 제품에 포함된 성분이 다이어트에 유효한 결과를 도출해낼 수 있는지, 제품이 테스트를 통해 실효성을 검증받았는지 등을 꼼꼼히 검토해볼 필요가 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