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카멕스 립밤, ‘카멕스를 찾아라’ 소비자 대상 거리 이벤트

【건강다이제스트 | 전용완 기자】

광동제약에서 수입·유통하는 립밤 브랜드 ‘카멕스(CARMEX)’가 2016년 12월 30일 교대역 주변 및 강남역 일대에서 소비자 대상 거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카멕스 립밤은 1937년 미국 출시 후 현재 전 세계 33개 국에서 판매 중이다.

‘카멕스를 찾아라’로 명명된 이 길거리 이벤트는 12월 30일(금) 홍대 인근과 교대역 주변에서 진행됐으며 1월 6일(금)에는 강남역 주변에서 계속 진행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셜미디어 계정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거리에 나타난 카멕스 인형 탈과 바구니의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리거나 카멕스에서 운영 중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시 참여자 전원에게 카멕스 립밤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외에도 구매 고객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카멕스 립밤을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마이카멕스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 SNS 채널에 올리면 된다. 

또는 제품 포장 안쪽에 기재된 경품 코드를 카멕스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방식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1월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카멕스 8G USB,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광동제약 약국마케팅팀 이강주 부장은 “카멕스 제품은 2015~2016년 겨울 시즌에 이어 2016~2017년 시즌에도 소비자들이 카멕스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제품을 체험하실 수 있는 길거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대면하고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카멕스의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동제약은 1월 6일 강남역 부근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용완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용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엔에프메딕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