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몸에 좋은 아사이베리, 이제 피부미백‧주름을 관리하다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아사이베리가 몸에 좋다는 연구결과는 이미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원주민 사이에서 만병통치약으로 통한다. 그만큼 갖가지 좋은 성분이 함유돼 있기 때문이다. 우유와 비교해 지질이 3배, 탄수화물이 7배, 철이 118배, 비타민B1이 9배, 비타민C가 8배나 함유되어 있으며 건강학자들이 “즉각적인 영양공급”이 필요할 때 아사이베리가 효과적이라고 말하기도 한다.

이러한 아사이베리를 이제 식품으로 먹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에 앰플 또는 에센스 형태로 발라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한다. 아사이베리의 특징인 피부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효과’를 이용해 눈가주름, 팔자주름, 이마주름 등을 개선하며 상당량의 비타민은 피부 미백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천연화장품 전문브랜드 천사연구소의 ‘아사이베리 90 프로텍팅 앰플’은 이러한 아사이베리의 장점을 최대로 극대화 한 제품이라는 것. 제품 성분의 100% 중 90%는 아사이베리추출물로 채워져 있으며 미백‧주름 2중 기능성 미백앰플이다. 천사연구소 측은 "사용감이 촉촉하며 유해 화학성분이 일절 없는 천연화장품으로써 피부가 민감하거나 성분에 민감한 고객들에게도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미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해외고객들에게 K-뷰티 핫 아이템으로 소개되면서 SNS 인스타그램 등에서 리뷰들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어 국내 뿐 아니라 까다로운 소비시장인 해외에서도 아사이베리의 효능 및 천사연구소의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최근 천사연구소 아사이베리 90 미백앰플이 47차 입고분이 전량 완판되었으며 현재 아사이베리 미백앰플 출시 사상 첫 예약 특가 할인판매를 진행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천사연구소 공식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