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시크릿버진 여성청결제, "전 제품 안전성 통과"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시크릿버진이 "전 제품이 안전성 시험에 통과했다"고 밝혔다.

이 브랜드가 개발한 전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24시간 피부 첩포안전성 평가시험 일차자극 측면에서 무자극 물질로 인증을 받았다는 것이다.

업체 측은 시크릿버진 에센스와 모이스쳐크림 및 핫크림, 아스트로 글라이드 등 다양한 천연여성청결제의 인증 내역을 여성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공식몰에 실제 무자극 테스트 결과 요약서를 게재하고 있다고 전했다.

시크릿버진 측은 "천연여성청결제 안전성을 인정 받은 이유는 순한 자연유래성분(고삼, 쑥, 스피룰리나 추출물 등)과 어류의 엘-아르기닌을 함유해 Y존 생기관리 만족도를 높였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엘-아르기닌은 어류의 정자에 존재하는 필수 아미노산 물질로, 원활한 혈액 순환작용을 도와 여성의 피부케어와 이너뷰티 관리에 폭넓게 활용되는 물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생리 전후나 산후 조리기간의 Y존 스트레스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 느껴지는 건조함, 불편함이 나이불문하고 여성 삶의 질에 큰 영향을 끼치는 만큼 산뜻함을 주는 여성세정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브랜드 대표 시크릿화장품이기도 한 ‘시크릿버진 에센스’는 불쾌한 냄새를 줄이고, 생기를 더하는 사용 만족감을 통해 재구매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제품 구매 시 별도의 스포이드와 고급상자가 제공되는 만큼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도 가치가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안전성이 높은 여성청결제 개발을 약속하겠다”고 덧붙였다.

여성세정제 정보 및 상담은 고객센터 게시판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