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비타민C 앰플 기미잡티 관리에 도움..."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모든 여성들은 잡티가 없는 하얗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지고 싶어 한다. 얼굴에 생기가 돌고, 잡티가 없는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하얀 톤의 탄력 있는 피부 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이 시작되면서, 온도 변화에 예민한 피부를 갖고 있는 여성들은 피부 잡티나 기미 등을 관리하기 위해 비타민이 함유된 기미화장품이나, 미백기능성 화장품에 관심을 보인다.

이처럼 건조하고 찬바람이 부는 계절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피부 관리는 중요하다. 겨울철 피부의 생기와 기미, 잡티 등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미백 에센스나 비타민 세럼, 비타민 앰플 등 비타민C 화장품·미백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해 관리해볼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건조한 겨울철 기미잡티없애는법과 피부 타입 별 관리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뷰티영에 따르면 “잡티 없는 피부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실내·외 활동 시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도움된다. 외출 후에는 깨끗하게 세안을 한 후, 미백 에센스나 비타민 세럼·앰플 등 기능성 기미화장품 등을 활용해 피부 잡티를 관리하는 것도 기미잡티없애는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피부의 기미잡티 관리를 위한 화장품을 선택하기 전에는 개인의 피부 타입과 잘 맞는지, 다양한 기능성이 함유되어 있는지 등을 확인해야 한다. 아침, 저녁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랙아웃 골드 비타 앰플은 미백관리와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색소침착으로 인한 기미와 잡티 부위에 비타민 앰플을 발라주면 도움 되는 비타민C 화장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뷰티영의 블랙아웃 골드 비타 앰플은 ㈜대한피부과연구소를 통해 피부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백 앰플로 피부 안전성 평가를 받았으며,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에서 제품혁신 부문(스킨케어)를 수상한 바 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