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한복의 고고한 빛 담은 진생에센스 선보여 화제”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박술녀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선봬

【건강다이제스트 | 정혜숙 기자】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 박술녀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모델: 한효주

LG생활건강이 1세대 한복 연구가 박술녀와의 협업으로 한복의 아름다움을 담은 ‘수려한 진생에센스 박술녀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내놓아 화제다.

이번 에디션은 수려한의 대표제품인 ‘진생에센스’의 출시 2주년이자, 한국 여성의 동안 피부를 재조명하는 수려한의 ‘한국 여성의 피부 예찬’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게 된 것.

이에 한국인의 정신과 아름다움을 담고 있어 전 세계 디자이너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한복에 주목, 한복의 고고한 빛을 담아 단아함과 화려함이 공존하는 특별한 디자인의 ‘진생에센스’를 선보였다.

특히 패키지에 옛 여성들의 부와 절개, 지조를 상징하는 매화꽃을 새긴 장식으로 아름다움을 더했다. 실용성은 물론 소장 가치도 높였다.

▲ ‘수려한 진생 에센스 박술녀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제품

▷수려한 ‘진생에센스’는 지리산 자연삼에서 귀하게 추출한 진세노사이드33을 함유해 피부를 기초부터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수려한의 대표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주름, 탄력, 피부결, 건조함 등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을 케어해 주며, 사용 후 촉촉한 보습과 피부 속에서 나오는 윤기로 보석처럼 빛나는 동안 피부를 완성해준다는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