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보염서, "기미치료·기미제거에 도움되는 천연팩 원리" 공개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천연팩 전문 브랜드 보염서가 얼굴기미잡티제거, 기미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장희빈미안법 미용천연팩' 원리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보염서의 미용천연팩 장희빈미안법은 피부에 자극이 적은 천연성분 함유로 잡티제거레이저나 기미주근깨치료, 잡티치료 등을 받은 후 기미화장품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보염서가 선보이고 있는 장희빈미안법 천연팩은 일반용과 민감용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용은 녹두와 감초, 율무, 진주, 팥 등 기미없애는방법과 연관된 천연원료로 총 12가지의 분말로 구성되어 있으며, 민감용은 민들레와 구기자, 녹두, 보리 등 9가지 종류의 분말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은 얼굴잡티제거와 기미제거 등 피부관리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보습 천연팩인 ‘수로부인보습미안법’을 함께 사용하면 노폐물을 제거해 미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얼굴기미없애는방법이나 기미주근깨제거, 얼굴잡티제거 등의 피부관리법으로 사용되는 '장희빈미안법 천연팩'은 레시피를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는 분말들을 혼합하거나 타 재료와 섞어 이용이 가능해 효율적이다. 이처럼 천연재료를 이용하기 때문에 자극이 적은 기미화장품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주2~3회씩 팩을 하는 방법으로 사용된다.

더불어 장희빈미안법 천연팩은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 천연 한방 재료를 피부에 흡수시키는 원리로 기미잡티제거와 기미주근깨치료·제거 등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C는 기미치료나 기미제거 시 멜라닌 색소 발생을 억제하는데 기여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장희빈미안법과 수로부인미안법에 구성되어 있는 천연성분 분말을 이용해 기미나 주근깨와 같은 잡티완화와 보습 및 미백, 노화예방에 일조할 수 있다고 한다.

보염서 관계자는 “자사의 장희빈미안법 천연팩은 피부에 남은 잡티를 없애기 위해 잡티제거레이저나 기미주근깨제거방법 등에 대하 알아보는 소비자들을 위해 집에서도 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며 “해당 제품을 사용해 피부를 관리하는 고객들을 위해 천연팩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미제거 등의 원리를 공개하게 되었다”고 설명한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고민하고 있는 피부문제에 대한 해결법과 원리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며, 보다 더 다양한 피부관리법 천연 기미화장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보염서는 미용천연팩과 함께 모공이나 보습, 트러블 등에 도움을 주는 천연비누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업체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