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모델 원더걸스 선미 발탁2016년 11월 건강다이제스트 풍성호

【건강다이제스트 | 정혜숙 기자】

▲ 아벤느 새 모델 원더걸스 선미

빛나고 건강한 피부 비결로... 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소개

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는 원더걸스 선미를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광고 영상은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 민폐 피부로 회자돼 온 원더걸스의 선미가 피부 관리를 위해 매일 바르는 데일리 아이템을 소개하는 ‘선미의 피부 자신감’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제작됐다.

캠페인 메인 제품인 아벤느의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은 방부제, 파라벤, 인공향료 등 피부에 자극이 되는 요소를 배제하고 꼭 필요한 성분만을 함유한 무방부제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허 받은 생산 시스템으로 제조 전 과정이 멸균 처리되며, 외부 접촉을 전면 차단한 특허 용기인 D.E.F.I를 사용해 멸균 상태가 사용 기간 내내 유지돼 방부제 없이도 사용하는 포뮬러가 동일한 상태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특히 아벤느만의 독자 성분인 파르세린이 민감함의 고리를 끊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보다 빠르고 집중적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가꿔준다고 한다.

선미는 “평소에도 아벤느 제품을 애용하고 있다.”며 “평소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에 자극 없이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크림을 선호하는 편”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