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2030 여성들 사로잡는 생기 한방 라인 인기~2016년 11월 건강다이제스트 풍성호

【건강다이제스트 | 정혜숙 기자】

더페이스샵 예화담, 생기·천삼송이 라인 선봬

▲ 예화담 생기 에센스 모델: 수지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국내 청정 자연에서 얻은 원료로 전통 미용 비방을 재해석한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을 통해 생기 라인과 천삼송이 라인을 새롭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예화담은 한국적 원료와 여인들의 지혜가 담긴 미용 비방을 재해석해 담아낸 처방에 특유의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한방 제품을 내놓고 있는 대표 브랜드다.

주력제품인 진주환, 자생환 등에 이어 피부 본연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생기 라인과 피부 근본의 힘을 길러주는 천삼송이 라인을 추가하면서 그 진가를 드높이고 있다.

▲예화담 천삼송이 라인

▶예화담 생기 라인은 최근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생기 한방 라인으로 알려져 있다. 씨앗에서 뿌리, 꽃, 열매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청정 자연에서 얻은 원료의 생명력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포제법인 생윤법을 제품에 적용시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노화를 완화시키는 것으로 인기다.

▶예화담 천삼송이 라인은 예로부터 희귀하고 다양한 약재가 자생하던 섬 약산도 자연원료의 효능을 효과적으로 추출하기 위해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리는 한방 진액 가공법인 구증구포 방식을 적용했다.

대표제품인 천삼송이 자생 크림은 피부 보약처럼 건조와 노화로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을 주고, 천삼송이 자생 아이크림은 쫀쫀한 제형이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고 한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daum.net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혜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