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촉촉한 윤광피부를 위한 유화연 윤광쿠션, 오는 28일 공영홈쇼핑에서 특가방송 진행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한방발효화장품 유화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윤광쿠션이 10월 28일(금)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동안 공영(아임)홈쇼핑에서 특가방송을 진행한다.

윤광쿠션은 동백오일, 벚꽃추출물, 새싹추출물 등의 자연유래성분으로 촉촉한 수분감을 주어 피부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고, 덧바를수록 빛나는 광택을 부여해 윤기 있는 물광피부로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SPF 50+, PA+++)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고 벚꽃과 새싹추출물이 보습감을 부여해 탄력 있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기존 방송에서 구매한 고객들은 “촉촉한 발림성으로 가볍게 밀착되어 덧발라도 들뜨지 않아 잡티를 커버해주고 결점 없이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양이 많고 가격이 착해서 선물하기 좋은 세트”라며 만족스러운 후기와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특가방송에 대해 유화연의 베스트셀러인 진효 4종(귀한 한방 성분에 뿌리 성분 추출물이 추가된 노블레스 라인)과 함께하여 구매고객들이 지치고 허한 피부에 영양을 주어 만족하실 수 있도록 풍성한 세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홈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가 798,00원으로 진효 주름세트 4종 4BOX와 유화연 윤광쿠션 본품 21호/23호(택1), 쿠션 리필 2개와 유화연 아이크림 체험 분까지 증정한다.

관계자 측은 "유화연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한방 성분을 통하여 세월에 의해 허해진 피부에 깊은 영양과 활기를 전달하여 부드럽고 빛나고 고운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로얄제리, 구기자, 홍삼 등 피부에 좋은 국내산 25가지 한방 원료 엄선한 재료를 100일동안 정성껏 발효하여 만든 한방발효화장품"이라며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