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보염서 증정품 천연오일, "기미치료 잡티제거레이저 이후 사용 가능해"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얼굴잡티 전용 천연팩 브랜드 보염서가 10월 이벤트의 일환으로 미강오일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계자 측은 "10월 사은 이벤트는 고객들이 천연오일을 통해 기미잡티 분야 베스트셀러 제품인 ‘장희빈미안법’의 시너지를 확인함은 물론 기미레이저토닝 이후에도 피부하얘지는방법을 손쉽게 실천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사은품 미강오일은 천연팩 5만 원, 10만 원 이상 구입 시 선물 받을 수 있다.

천연팩 5만 원 이상 구매 시 미강오일 1병(100ml),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오일 2병과 팩시트 1set가 무료로 제공된다.

업체 측은 "제공 중인 ‘천연 미강오일’은 보습과 얼굴기미 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스킨케어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 오일 제품에 함유한 미강(쌀겨)은 섬유질, 칼슘, 철분 등 각종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해 피부 노화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조선시대 때부터 피부미백관리로 활용된 바가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이 제품은 피부 자극을 낮춘 만큼 잡티제거레이저나 기미치료 이후에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의견이다.

보염서 관계자는 “율무, 토사자, 진주 등 12가지 천연재료가 담긴 얼굴잡티 전용팩 ‘장희빈미안법’을 사용할 경우, 팩에 오일을 넣어 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 또, 팩을 깨끗하게 씻어낸 후에 오일을 발라주면 가을, 겨울철 보습관리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10월 사은 이벤트를 통해 보습과 얼굴주근깨 기미 없애는 법을 한 번에 실천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벤트 참여 시 포토후기에서 고객들의 얼굴 하얘지는 법과 기미치료레이저 이후 제품 사용법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최근 가을철 건조함과 자외선 노출로 주근깨 레이저비용 문의, 기미제거크림 수요도 증가하는 상황”이라며 “이럴 때일수록 피부관리법 실천을 위해 기미치료 잡티제거레이저 여부와 관계없이 토마토, 딸기, 녹두 등 기미에 좋은 음식을 자주 섭취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미제거 전용팩 성분 문의 및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