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뷰티디바이스 누페이스, 글로벌뷰티편집샵 크리마레 입점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프리미엄 뷰티디바이스 누페이스가 9월 30일 강남의 핫플레이스 신논현역에 위치한 글로벌뷰티편집샵 크리마레(CREEMARE)에 공식 입점했다.

누페이스는 안면리프팅과 피부개선을 도와주는 미용기기로 현재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히트를 치고 있는 제품이다. 누페이스 홍보담당자는 "평소 홈쇼핑을 보며 고가의 가격으로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시연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유동인구가 많고 편하게 방문하기 좋은 뷰티편집샵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10월 오픈 기간 동안 누페이스 전제품 5% 할인을 진행하며, 누페이스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38,000원 상당의 누페이스 대용량 젤프라이머 148ml, 깔끔한 세안을 위한 리더스 뉴질랜드 고트팩 클렌져, 진정과 보습에 도움이 되는 리더스 셀마스크 4P(1box)를 증정한다. 또한, 크리마레와 함께하는 뷰티클래스와 SNS 이벤트 등을 기획 중이다.

크리마레(CREE MARE)’는 프랑스어로 ‘창조’를 뜻하는 '크리(CREE)'와 시장을 뜻하는 ‘마켓(Market)’을 줄인 ‘MARE’의 합성어로 새로운 창조 마켓을 지향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누페이스 홍보담당자는 "매장의 섹션마다 아이덴티티가 있는 크리마레는 신진 브랜드와 글로벌 브랜드의 조합으로 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알 수 있어 고객들이 방문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