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아토보스 아기로션‧아기크림, 살균제 유해성분(CMIT/MIT) 무첨가 테스트 완료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천연 유아화장품 전문 브랜드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 베이비’는 최근 오르비텍 분석기술센터에 유아로션, 유아크림, 아기수딩젤, 아기바디워시 4종을 의뢰하여 살균제 유해성분(CMIT/MIT)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아기로션에 가습기 살균제 유해성분(CMIT/MIT) 함유 문제로 인해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증폭되어 문의가 쇄도하게 된 것이 진행배경이며 아토보스 베이비는 첫 연구개발/제조부터 위와 같은 합성보존제(CMIT/MIT)를 사용하지 않았으나 더욱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 공신력 있는 분석업체에 의뢰하여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하였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아기로션, 아기크림의 경우 스테로이드 2종, 파라벤 6종, 프탈레이트 3종, 미네랄오일, 페녹시에탄올 무첨가 테스트도 함께 진행하여 위와 같은 유해성분에 대해 검증을 완료하였다.

아토보스 베이비는 병풀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여 에코서트/USDA 유기농 인증성분(카렌듈라 추출물, 님잎추출물, 컴프리잎추출물 등)을 함유한 천연 유아화장품으로 아토피, 태열, 침독 등으로 힘든 피부에 보습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아토보스 베이비는 최근 마트, 백화점 등의 문화센터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베이비 마사지 강의와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아토보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