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아름다운사람들 일산미용학원 수강생, 디지털문화예술대학교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일산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일산캠퍼스가 자사 수강생들의 미용경진대회 수상 소식을 전했다.

지난 9월26일, 서울문화예술대학교가 주최한 제13회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총장배 미용경진대회가 열렸다. 헤어를 비롯해 네일, 두피 메이크업, 피부 등 미용 전 분야에 걸친 경진이 펼쳐져 많은 이들이 참가했다.

위 대회에 일산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일산캠퍼스(대표 김현석) 수강생들이 참가해 메이크업(뷰티메이크업)과 네일아트(네일케어) 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헤어(업스타일), 메이크업(웨딩메이크업) 등 여러 타 부분에서도 금, 은, 동상을 기록해 총 15명의 해당 학원 수강생이 수상을 달성했다.

이 중 메이크업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소정 학생은 “배운지 얼마 되지 않아 가벼운 마음으로 대회에 참가했는데 큰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내 능력을 이끌어줄 학원을 찾던 중 아름다운사람들 일산캠퍼스를 발견했다. 이후 해당 학원에 다니며 강사들의 진심어린 강의를 수강했다. 이 점이 이번 수상을 달성할 수 있었던 기반인 것으로 보인다”고 소감을 말했다.

아름다운사람들 일산캠퍼스 관계자는 “석사 이상 강사진을 통한 전문적인 교육, 엄선된 미용재료, 쾌적한 시설 등이 수강생들의 수상을 돕는 요소였던 것으로 파악 중이다”며 “많은 학생 수 유치에만 급급하지 않고, 학생들이 교육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다. 덧붙여 획일화된 교육이 아닌 차별화된 커리큘럼 추구, 아낌없는 수강지원, 진로상담 등 개인별 멘토로 보다 세심하고 친밀한 학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 등을 교육하는 20년 전통 토탈 전문 미용학원이다. 종로와 영등포를 비롯해 일산, 대전, 순천 등 전국 30개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