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남성 그루밍 브랜드 ‘세븐피엠’, 한남동에 쇼룸 오픈…셀프 다운펌 알려

남성 그루밍 전문 브랜드 세븐피엠이 한남동에 셀프 다운펌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쇼룸에서는 11번가 베스트셀러 1위 남성 필수 아이템으로 등극했던 ‘매직모히칸’은 물론 대표 제품 ‘세븐피엠 리얼콤 다운펌’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매직모히칸은 남성들의 옆머리를 눌러주는 특허 미용기구로, 2011년부터 현재까지 남성 미용시장의 활기를 이끌어 낸 제품이다.

또한, 리얼콤 다운펌은 쉽고 빠른 머리 손질을 위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키지로 구성한 리뉴얼 출시 제품이다. 특히 다운펌약 ‘블랙에디션’은 빗으로 일일이 시술하고 장갑도 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 편의성과 휴대성을 보완했다.

남성 고객들은 다운펌약 패키지에 동봉되어 있는 빗캡을 용기와 결합시킨 뒤 용기 채 빗어 내리기만 하면 간단하게 셀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세븐피엠 관계자는 “매직모히칸의 성공에 힘입어 새롭게 런칭한 남성 그루밍 브랜드로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폭 넓은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리뉴얼된 다운펌약 패키지는 연일 판매기록을 경신중이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모든 직원들은 쇼룸 방문 고객들에게 제품 사용법과 헤어 연출법을 다양하게 소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오픈을 통해 셀프 다운펌약에 대해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한 리뉴얼 제품 블랙에디션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쇼룸 공간 내부는 신생 가구디자이너와 공간디자이너들이 함께 꾸며갈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방문 바란다”고 덧붙였다.

또한 세븐피엠은 내년 1월 중으로 방부제, 색소, 화학성분을 배제한 클래식 헤어왁스, 포멀 포마드, 세라믹 남자비비크림 등 6가지 제품 런칭을 목표로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