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코리아세일페스타’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 주력제품 대규모 할인으로 매출 증가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 스와니코코 전속모델 백지영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2016 쇼핑관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 중인 천연 줄기세포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행사기간 동안 높은 할인율로 제품판매를 이어가며 방문자와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스와니코코는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BEST3 제품을 주요 제품으로 50~65%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고, 게릴라 할인을 통하여 최대 90%까지 할인 된 가격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 중에서도 매출량이 크게 돋보이는 제품은 베스트로 선정된 퍼스트 에센스, 페이스오일, 리프팅크림 세 가지 제품이다.

천연 비피다 발효용해물이 99%함유 되어 보습, 탄력에 탁월하며 100ml의 대용량으로 스킨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퍼스트 에센스는 60% 할인폭을 적용하여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섯 가지 천연 식물 오일이 99%함유 되어 얼굴뿐만 아니라 헤어, 바디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페이스오일이 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주름개선 기능 프랑스 특허원료와 천연 보습 인자를 함유하여 탄력, 보습에 탁월하고 임상실험을 완료하여 탄력효과가 입증된 리프팅크림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금번 행사 참여로 주력 제품을 크게 할인하며 성분과 가격경쟁력 모두 잡았다는 평을 듣고 있으며 본 세일 이벤트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상품으로 구성된 만큼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꼭 필요로 한다면 빨리 방문해야 할 것”이라며 “준비된 수량이 매진 될 경우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다른 상품으로 변경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