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아름다운 性
무조건 큰 것이 좋을까?

【건강다이제스트 | 대구 코넬 비뇨기과 이영진 원장】

왜, 남성들은 음경의 크기에 그렇게 집착하는 것일까? 과연 남성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여성들도 남성의 큰 음경을 원하는 걸까? 무조건 크면 좋다고 생각하는 남성의 음경 크기, 과연 그럴까?

음경확대 왜?

남성들이 음경 확대를 원하는 이유는 크게 2가지다.

첫째, 왜소 음경에 대한 콤플렉스 때문이다. 실제로 본원에 내원해서 성기확대를 상담한 남성들은 아주 많은 수가 성기 크기가 정상이었고, 심지어 정상보다 더욱 큰 성기인데도 불구하고 확대를 원하는 경우도 종종 보게 된다.

둘째, 성생활의 활력을 찾기 위함이다. 40~50대 남성들은 나이가 들면서 시들해지는 성생활을 극복하고, 여성들의 생식기를 더욱 자극하여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음경확대를 시도한다.

남성의 성기, 무조건 크다고 좋을까?

정말로 남성의 성기가 무조건 크면 좋은 것일까? 이 궁금증을 풀어보기 위해 본원에서는 실제로 설문조사를 해본 적이 있다. 질문은 간단했다.

“무조건 큰 것이 좋으세요?” 라는 설문을 가지고 남성 1000명, 여성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는 뜻밖이었다.

총 남성 1000명 중 예 92% / 아니오 8%인 반면  여성 500명 중 예 29% / 아니오 71%로 남녀별 현격한 차이를 보였다.

크기로 승부하기보다 마음을 얻어라

무조건 큰 성기만으로 여성의 성 만족도를 증가시킬 수 있고, 성생활의 우위에 서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은 잘못된 생각이다. 남성이 생각하는 것처럼 여성들은 성기의 크기에 좌우해서 성적 흥분도나 성감이 크게 증가하지 않는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여성의 성적 충동은 시각적, 충동적이지 않고, 극히 심리적인 양상을 띤다. 편안한 분위기,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에 강한 성적 충동을 느끼게 된다.

정력에 좋다고 하면 개고기, 녹용, 뱀, 자라까지 가리지 않고 먹고, 음경의 크기를 무척 중요하다고 여기는 남성 때문에 우리나라의 음경 확대술은 전 세계적인 수준이다.

본인이 음경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는 경우 수술적 방법으로 음경 확대술을 시행하여 열등감을 없애고 삶의 활력을 불어넣는 것은 적극적으로 권장할 만하다.

그러나 이번 설문조사가 시사하듯이 음경의 크기만으로 여성을 사로잡을 수는 없다. 여성은 마음의 문이 열려야지 사랑의 문도 동시에 열리게 되는 것이다.

사랑의 대화와 분위기 있는 와인 한 잔이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더욱 효과적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남성들이여 명심하자!

이영진

이영진 원장은 비뇨기과 전문의, 대한비뇨기과학회 정회원, 아시아남성의학회 정회원, 세계성의학회 정회원, 대구비뇨기과개원의협의회 상임이사로 활동 중이다. 주요 저서로는 <최고의 남성이 되는 비법 공개>이 있고, 대한의사협회 선정 네이버 최고 상담 답변의로 선정됐으며, mbc ‘생방송 오늘아침’ 비뇨기과 상담의로 출연하기도 했다.

이영진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엔에프메딕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